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1:15
본문
Download :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고.hwp
그런면에서 이 책도 `컬러 marketing 에 성공한 사례(instance)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 경영학 단행본의 종류와 양이 이렇게 많은지 다시 한번 실감하는 계기도
됐다. 우선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 marketing ` 이란 책을 선택 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겉표지의
화려함이다.성공하는기업의컬러마케팅 ,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은후
서평감상/서평
권영걸이 지은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은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책은 그러한 사례(instance)들은 한데묶어 놓으면서도 각 디자인과 색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들을 잘 analysis(분석) 해 내고 있다 성공한 제품들의 사례(instance)인 만큼 모두에게 친숙하고 흥비…(省略)
성공하는기업의컬러마케팅
순서
권영걸이 지은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말을 바꾸어 보자면 좀 지루할 법하게 생긴 경영학 단행본들 사이에서 찾은 흥미로움이라고나 할까. 이 책을 꺼내서 살펴보기 전에도 책의 タイトル(제목) 과 책의 겉디자인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다. `컬러marketing ` 이란 말을 가장 처음 접해본 것은 학교가던길 매번 읽는 `매트로` 라는 일간지 에서다.
설명
,서평,서평감상
다. 한달전 쯤 인가여서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요즘 여러기업에서 비쥬얼적인 공감대 즉 `컬러marketing `에 사활을 걸고 있고 실제로 현행기업들에서 대표적인 예로 꼽힐 수 있는 사례(instance)를 들고 있었다.


Download : 성공하는 기업의 컬러마케팅을 읽고.hwp( 31 )
대학에 와서 두번째 쓰는 서평. 아직도 이러한 Task 에 익숙치 않은 나이기에 책을 선정하는데
꽤 어려움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