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교육안 - 지속가능한 발전 학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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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0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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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발전이란 무엇인가?
formula적인 정이
UN은 1983년, 부룬트란트 위원회, 즉 ‘environment과 개발에 관한 세계위원회(WCED)’를 구성하였다. 또한 이러한 관념들이 key stage 3, 4단계의 학생들에게 지리를 가르치는 과정 속에서 어떻게 紹介(소개)될 수 있는지 그 사례(instance)들을 제공하도록 한다. 또한 그것은 빈곤한 자에게 경제적인 우선권이 주어져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 이유는 단지 이타적인 이유에서가 아니라, 그들이 최종적으로 세계 경제를 improvement(개선)할 새로운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의 경제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전지구적인 발전은 풍요로운 생활을 하는 사…(drop)
지리교육안 - 지속가능한 발전 학습안
학생들이 “지속가능한 발전, 청지기 정신, 보존에 대한 고려가 環境적인 계획과 관리에 어떠한 influence을 미치는지”에 대해 배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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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자연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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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지속가능한 발전, 청지기 정신, 보존에 대한 고려가 환경적인 계획과 관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배울 것 , 지리교육안 - 지속가능한 발전 학습안자연과학레포트 ,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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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지속가능한 발전이란 무엇인가?
의제 21
세계 인구 성장
에너지 자원의 사용
물의 지속가능한 사용
conclusion
개요
key stage 3의 environment 이슈에 대한 주제에서는 학생들이 “지속가능한 발전, 청지기 정신, 보존에 대한 고려가 environment적인 계획과 관리에 어떠한 影響(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배울 것을 언급하고 있다아 이 글에서는 지속가능한 발전의 의미에 대해 논의하고, 의제 21에서 규정된 도전들을 살펴본다. 보고서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다음과 같이 정이한다: 未來(미래)세대의 필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능력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현재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발전.
부룬트란트 보고서는 모든 사람의 공통적인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기본적인 필요가 충족되어야 함을 강조한다. 이 위원회의 목적은 지구의 위기에 처한 environment과 개발 문제를 재검토하고,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한 실제적인 제안들을 구성하며, 인간의 진보가 未來(미래) 세대의 자원을 고갈시키지 않는 발전을 통해 지속될 수 있을 것임을 확인하는 것이다.
부룬트란트 위원회의 보고서, 「우리 공동의 未來(미래) Our Common Future」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둘러싼 많은 이슈들에 대한 상세한 논의를 담고 있다아 특히 인구 성장, 식량의 안정적 확보, 생물종과 생태계, 에너지, 산업, 도시화의 여섯 가지 영역에 중점을 두고 있다아 위원회는 이러한 모든 문제들이 상호연관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다루어질 수 없음을 인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