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영] 빈폴키즈의 중국(China) 마케팅 전술 / 빈폴키즈의 중국(China) 마케팅 전술 목 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3:35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hwp
Traditional Casual군에 속한 브랜드이나 사업의 영역을 고감도 정장, 영골프, 진즈, 키즈 시장으로 확장중이며 상품을 만들 때 제안하는T.P.O (Time, Place, Occasion)는 행복文化에 바탕을 둔 Family life style에서 이를 설정하여 추진함
3. Positioning
Ⅴ. SWOT 분석
1. 가격 (Place)„. 제품 (Product)….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reat
- 목 차 -
3. 경쟁사 분석
Ⅵ. 마케팅 믹스 (4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기업 환경 분석
BRAND CONCEPT IS...
Ⅱ.빈폴(BEAN POLE) intro
순서
2. Targeting (표적시장)
4. 소비자 분석
- 브랜드 의미, 컨셉, history(역사)
Ⅰ. 서문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china(중국) 시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떠오르는 신흥 시장으로서그 매력도가 매우 높으며, 현재의 성장세를 감안할 때 향후 발전 가능성이 더욱 기대된다 따라서 본 조에서는 이러한 투자 가치도를 기본으로하여 china(중국) 시장을 선택했으며, 가상의 기업을 진출시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세우고자 한다.
Ⅱ. 빈폴 (BEAN POLE) intro
빈폴키즈의 china(중국) 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경제 , 경영] 빈폴키즈의 중국(China) 마케팅 전술 / 빈폴키즈의 중국(China) 마케팅 전술 목 차
Ⅳ. STP
Ⅶ. 향후과제(problem)및 結論(결론)
1. 자사 분석
빈폴키즈의 중국(China)마케팅전술 - 목 차 - Ⅰ. 서문 Ⅱ. 빈폴 (BEAN ...
BEAN POLE
경제 경영 빈폴키즈의 중국 마케팅 전략 빈폴키즈의 중국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서문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 - 목 차 - Ⅰ. 서문 Ⅱ. 빈폴 (BEAN ...
Download :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hwp( 94 )
아이비리그의 전통을 존중하되 시대에 맞게 變化하는 희망정신을 반영한 Contemporary Traditional을 컨셉으로 하여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중시하는...
2. china(중국) 시장 분석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1066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8%ED%8F%B4%ED%82%A4%EC%A6%88%EC%9D%98%20%EC%A4%91%EA%B5%AD%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1066_01.gif)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1066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8%ED%8F%B4%ED%82%A4%EC%A6%88%EC%9D%98%20%EC%A4%91%EA%B5%AD%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1066_02_.gif)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1066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8%ED%8F%B4%ED%82%A4%EC%A6%88%EC%9D%98%20%EC%A4%91%EA%B5%AD%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1066_03_.gif)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1066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8%ED%8F%B4%ED%82%A4%EC%A6%88%EC%9D%98%20%EC%A4%91%EA%B5%AD%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1066_04_.gif)
![[경제,경영] 빈폴키즈의 중국마케팅전략-1066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9%88%ED%8F%B4%ED%82%A4%EC%A6%88%EC%9D%98%20%EC%A4%91%EA%B5%AD%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1066_05_.gif)
다. 76년부터 시행된 정부의 산아제한정책으로 한 명의 아이만 있는 부모들의, 자신들의 아이를 특별화하고 싶은 욕구를 구체화시켜 마케팅 하고자 함이다. 마케팅 제품 브랜드로는 빈폴 키즈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