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環境(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5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과 C SWOT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環境(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설명
아시아나항공 기업環境(환경)分析(분석)과 3C,SWOT分析(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_SLIDE_1_
아시아나flight(항공)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introduce
(1) 아시아나flight(항공) introduce
(2) 경영철학
2.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3. flight(항공)산업의 特性(특성)
4. 아시아나flight(항공) 3Canalysis(분석)
(1)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
(2)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
(3) Competitor (경쟁자analysis(분석) )
5. 아시아나flight(항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아시아나flight(항공)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아시아나flight(항공)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서비스 marketing
(2) 사이버 marketing
(3)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4) 내부 marketing
8. 아시아나flight(항공) 未來展望(전망)
_SLIDE_3_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introduce
_SLIDE_4_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flight(항공)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
flight(항공)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1) 아시아나flight(항공) introduce
_SLIDE_5_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needs가 다양해지고 flight(항공)사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flight(항공)사의 입장에서만 경영을 하는 것은 동용될 수가 없으며, 아무리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해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flight(항공)사는 생존할 수 없다.
(2) 경영철학
_SLIDE_6_
2.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7_
인구통계environment
: 전문직인구의 증가 및 인구의 다양화로 다文化(문화) 가정의(定義) 증가와 인구 이동증가
(2) 경제적environment
: 경제 발전에 따른 세계여행 증대, 이동증가
(3) 자연environment
: environment보호규제의 증가 (이산화탄소 배출권…(생략(省略))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99 )
아시아나항공,기업환경과,C,SWOT,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과,아시아나항공,미래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