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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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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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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국가수준의 기준은 未來 사회에 대비하여 우리의 학교 교육이 나아가야 할 기본 방향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의 기본 설계도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설계에 따라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담아야 할 것인가를 지역이나 학교의 실정에 알맞게 학교 교육과정으로 구현되도록 하고 있따
초■중등 교육법 제23조 제2항에 의거하여 교육부 장관이 문서로 결정하여 고시하는 국가 수준의 교육과정은 政府 수립 이후 일곱 order (차례) 바뀌어 오면서 초■중등교육의 질적인 발전과 變化를 이끌어 왔다.







레포트/인문사회


교육정책



국가 수준의 교육과정이란, “학교 교육에 있어 학생들에게 어떠한 교육목표(目標)를, 어떠한 교육내용과 방법, 평가를 통하여 성취시킬 것인가를 정해 놓은 공통적이고, 일반적인 기준”이다.
제7차 교육과정이 개정 배경요…(To be continued )
교육과정정책의變化(변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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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정책의변화[1] , 교육정책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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