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9:2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분석.pptx
자신이 속하고 싶어 하는 집단이다.
EX)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소속사에서 열심히 연습 하는 연습생 (소속사가 연습생에게 준거집단)
_SLIDE_10_
준거집단
유형
_SLIDE_11_
준거집단
준거집단의 影響력 오류
_SLIDE_12_
설문지
_SLIDE_13_
설문지 결과分析(분석)
83%
10%
5%
2%
76%
21%
3%
1. TOP OF MIND
34
4
1
2
26
7
0
1
참여: 남성 41
여성 34
=총 75
_SLIDE_14_
설문…(drop)
설명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현대자동차,에쿠스,ECUU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analysis(분석)
Download :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분석.pptx( 21 )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분석 , 현대자동차 에쿠스(ECUUS)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에쿠스 ECUUS 마케팅
순서
_SLIDE_1_
“가진 자” 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EQUUS
_SLIDE_2_
Contents
목차
環境(환경)分析(분석)
STP
4P
준거집단의 影響력
_SLIDE_3_
環境(환경)分析(분석)
대형차 시장의 형성기
80년대 “포니”를 기점
90년대 “그렌저” 로 자리 메김
기아, 대우 포텐샤 엠페리얼등 대형차 출시 !
다양한 외제차 국내 출시!
현대 자동차의 압도적 시장 석권
경쟁시장 형성!
_SLIDE_4_
環境(환경)分析(분석)
대형차 시장의 수요층의 분화
대기업 임원, 자영업자, 전문직 등
다양한 수요층 형성
경쟁업체 다양한 신차 출시!
수입 차 대거 확대/진출
새로운 활로 모색 시급!
_SLIDE_5_
環境(환경)分析(분석)
경쟁제품
BMW
BENZ
JAGUAR
CHARMAN
FERRARI
OPIRUS
PORSCHE
_SLIDE_6_
環境(환경)分析(분석)
외국 고급세단 가격비교
_SLIDE_7_
국내 고급세단 가격비교
7370만원
6925만원
5160만원
5500만원
4000만원
環境(환경)分析(분석)
_SLIDE_8_
環境(환경)分析(분석)
`호암 이병철 회장 24주기추모식 `
_SLIDE_9_
준거집단
한 개인이 자신의 신념태도가치 및 행동방향을
결정하는 데 준거 기준으로 삼고 있는 사회집단.
√
특징
자신이 속한 집단과 일치 할 경우 만족감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