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소비시장] 중국(China)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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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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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몽드의 경우 라네즈와 자매 브랜드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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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케어 시장의 포인트는 미백과 자연파.
글로벌브랜드와의 정면승부를 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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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개방 이후 중국(China) 스킨케어 제품의 시장은 최대 41%의 성장률을 기록
차별화된 제품 출시로 큰 인기
시장개방 이후 중국 스킨케어 제품의 시장은 최대 41%의 성장률을 기록 그 중 마스크팩, 자외선차단제가 新성장 포인트로 주목 스킨케어 시장의 포인트는 미백과 자연파. 내츄럴 메이크업이 유행, 다기능제품선호로 인해 BB크림의 인기 상승. 메이크업 제품은 과거에 비해 오늘날 30% 이상 차지. 타오바오망의 통계에 따르면 2012년 화장품 중 BB크림이 가장 많이 팔렸으며, 미샤의 판매량이 가장 많음.
2008년부터 매년 50%의 성장률
[중국(China)소비시장] 중국(China)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진출strategy 2. 다양한 제품라인 구축
메이크업 제품은 과거에 비해 오늘날 30% 이상 차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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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바오망의 통계에 따르면 2012년 화장품 중 BB크림이 가장 많이 팔렸으며, 미샤의 판매량이 가장 많음.
그리고 송혜교 발탁
중국소비시장,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 trend
그 중 마스크팩, 자외선차단제가 新성장 포인트로 주목
中國의 도시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문화 전파
진출strategy 1. 시장세분화
2011년에는 고급브랜드 설화수 론칭
대장금의 이영애,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
진출strategy 3. 한류스타를 활용한 문화마케팅
설명
내츄럴 메이크업이 유행, 다기능제품선호로 인해 BB크림의 인기 상승.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