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data(자료)]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광고 경영전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4:51
본문
Download : [우수자료]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광고 경영전략 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보고서입니다. [경영]베스킨라빈스경영전략 , [우수자료]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광고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우수자료]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광고 경영전략 분석.hwp( 40 )
Ⅰ. 環境 分析(분석)과 자사, 고객 分析(분석)
1. 環境 分析(분석)
2. 자사 分析(분석)
3. 고객分析(분석)
Ⅱ. 사업전술개발 및 표적 Marketing
1. 사업전술개발
2. 표적marketing
3. 시장포지셔닝
4. 상품기획과 관리
5. 가격 결정
6. marketing 경로와 수직적 marketing 시스템
Ⅲ. 광고기획 및 관리
1. 광고비
2. message
3. message 작성
4. 메시지 전달방법
5. 광고일definition 관리
Ⅳ. 판매촉진
1. 판촉의 중요성
2. 판촉의 종류
Ⅴ. 배스킨라빈스의 marketing 전술
96년 한국에 진출한 Italy 회사로 직영점과 가맹점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100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데 올해 직영점 50개, 대리점 100개 등 150개를 추가로 개설함.
4) 기타
96년에 들어왔다가 철수한 뫼벤픽이 다시 사업을 개시했으며 프로즌 요구르트 전문브랜드 TCBY는 자판기를 이용한 저가 전술으로 공격적 경영에 나서고 있음.
데어리퀸, 디핀다트, 미니멜츠도 판촉을 강화하고 있음
3. 고객分析(분석)
배스킨라빈스는 83년 들어온 코니아일랜드가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지배하고 있을 때, 소비자가 고품질의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을 접할 기회가 많길 원하는 것을 고객조사를 통해 알고는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매장을 모집하여 매장수를 늘리는 한편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직영점을 배치시켰다.
[우수data(자료)]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광고 경영전략 analysis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1.gif)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2.gif)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3.gif)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4.gif)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5.gif)
![[우수자료]%20베스킨라빈스의%20마케팅%20광고%20경영전략%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8C%5D%20%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A%B4%91%EA%B3%A0%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경영]베스킨라빈스경영전략
베스킨 라빈스의 마케팅 경영전략 analysis보고서입니다. 배스킨라빈스가 후발업자이면서 marketing 에 성공한 것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marketing 전술을 활용했다는 데 있다아 되도록 많은 매장 확보에 있어서는 제일 처음 활발하게 움직인 기업이다.
• 관여도
습관적…(skip)
설명
다.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을 세분화(시장 세분화)하여 매장에서 직접 사고 먹는 (구매자이자 사용자인)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다이어트 코너”와 어린이를 중심으로 하는 “어린이 코너”를 만들었다. 기업의 환경분석과 자사 고객분석 및 사업전략개발과 표적마케팅을 살펴보고, 베스킨 라빈스의 광고 및 판매촉진에 대해서 조사 정리했습니다. 기업의 환경analysis과 자사 고객analysis 및 사업전략개발과 표적마케팅을 살펴보고, 베스킨 라빈스의 광고 및 판매촉진에 상대하여 조사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