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6:38
본문
Download :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pptx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인문사회레포트 ,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순서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레포트/인문사회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설명
장기기증,홍보,캠페인,인문사회,레포트
_SLIDE_1_
구해주세요!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_SLIDE_2_
Contents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_SLIDE_3_
1
상황분석
_SLIDE_4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단체 분석
1991.1.22. 창립
장기기증 文化(culture) 확산기관
뇌사 시 장기기증, 사후 각막기증, 생존 시 신장기증 진행
‘매월9일은 장기기증의 날’, ‘나눔 프로젝트 (장기기증 example(사례) )’,
‘생명나눔가게(수익금지원)’, ‘소울메이트(홍보대사)’등 캠페인 진행 중
_SLIDE_5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장기기증의 종류
생체 장기기증: 살아있는 사람으로서 20세 이상의 장기기증자가 이식
대상자에게 기증하는 것
사후 장기기증: 심장 사 이후 안구 또는 인체 조직을 기증하는 것
뇌사 장기기증...
_SLIDE_1_
구해주세요!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
_SLIDE_2_
Contents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_SLIDE_3_
1
상황분석
_SLIDE_4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단체 분석
1991.1.22. 창립
장기기증 文化(culture) 확산기관
뇌사 시 장기기증, 사후 각막기증, 생존 시 신장기증 진행
‘매월9일은 장기기증의 날’, ‘나눔 프로젝트 (장기기증 example(사례) )’,
‘생명나눔가게(수익금지원)’, ‘소울메이트(홍보대사)’등 캠페인 진행 중
_SLIDE_5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장기기증의 종류
생체 장기기증: 살아있는 사람으로서 20세 이상의 장기기증자가 이식
대상자에게 기증하는 것
사후 장기기증: 심장 사 이후 안구 또는 인체 조직을 기증하는 것
뇌사 장기기증: 뇌사상태에 있는 환자의 본인 사망 전, 혹은 사망 후 가족
또는 유족의 기증동의서를 통해 기증하는 것
기증 가능한 장기가 다양하며 타인 기증에 개방적인
뇌사 장기기증의 중요성 증가
_SLIDE_6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장기기증 現況(현황) 분석
국가 별 인구 100만 명 당 장기기증자 수
출처: 대한이식학회(2007)
_SLIDE_7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평가
장기기증 現況(현황) 분석
우리나라 뇌사 장기기증자와 대기자 現況(현황)
출처: 국립 장기이식관리센터
2xxx년 기준 뇌사이식자의 평균(average) 대기시간은 960일
_SLIDE_8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장기기증 現況(현황) 분석
장기기증 신청자 現況(현황)
출처: 국립 장기이식관리센터
_SLIDE_9_
상황분석
기본 strategy
홍보 대안
예산 및 일정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장기기증 홍보 캠페인.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