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er.kr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 picker8 | picker.kr report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 picker8

본문 바로가기

picke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1:47

본문




Download :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hwp






V. 結論

지금까지 수사학적 관점에서 china(중국) 광고언어를 분석하고, china(중국) 어 교육에 있어 광고언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다. 그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그 결과 아이는 가定義(정의) 유일한 보배가 되었고 부모들은 자식에게 최대한 잘해 주려고 애쓰고 있다 더욱이 노인들의 손자, 손녀들에 대한 사랑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에 달하고 있다 이른바 ‘小皇帝’는 이처럼 아이가 가정에서 황제처럼 떠받들린다 해서 나온 말이다.
II장에서는 china(중국) 광고언어를 수사학적 관점에서 분석하기에 앞서, 분석 대상인 광고 및 광고언어 그리고 분석 틀인 수사학에 대해 살펴보았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


1322





설명



china(중국) 은 1976년 이래로 ‘1가구 1자녀’의 산아제한정책을 실시하여왔다. 이처럼 china(중국) 에 관한 많은 사회, culture적인 단면을 담고 있는 광고는 좋은 학습자료(資料)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望子成龍’과 같은 말은 자식이 훌륭한 인물이 되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고 있다
그러나 자식에 대한 지나친 사랑과 기대는 오히려 아이들의 성장에 좋지 않은 effect(영향) 을 끼칠 수도 있다 china(중국) 의 공익 광고에서 자식을 과잉보호하는 것에 대해 경계하는 광고가 많다는 사실은 그 부작용이 이미 사회적으로 문제시되고 있음을 말해준다. 광고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설득적인 목적을 지니고 있으며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수…(省略)
1322 ,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국 광고언어에 대한 수사학적 고찰과 교육적 활용에 관한 연구.hwp( 26 )



,경영경제,레포트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중국%20광고언어에%20대한%20수사학적%20고찰과%20교육적%20활용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ck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ck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