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COSTCO)회사 introduction와 마케팅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1:20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COSTCO)회사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
그래서 코스트코가 인지도를 더 올리기 위해 CF등의 홍보를 적극적으로 해야 할 것인가
1. 코스트코는 회원제인데 이 제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코스트코에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인가
토론주제
코스트코 홀세일 미국 홈페이지(www.costco.com)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 홈페이지(www.costco.co.kr)
한국경제신문(검색어: 코스트코)
세계일보(검색어: 코스트코)
아시아경제(검색어: 코스트코 STP)
삼성경제연구소 2001.11. 국내 할인점시장 동향과 성장전략(戰略)
신세계유통산업연구소 2008.12. 2009년 유통업 展望(전망)
휴넷 경영지식생산본부 2008.9.24. Costco Wholesale의 연어이야기
CORIOLIS…(省略)
설명
코스트코(COSTCO)회사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 코스트코(COSTCO)회사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COSTCO 회사 소개와 마케팅 전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1.gif)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2.gif)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3.gif)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4.gif)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5.gif)
%ED%9A%8C%EC%82%AC%20%EC%86%8C%EA%B0%9C%EC%99%8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_06.gif)
다.
Download : 코스트코(COSTCO)회사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 19 )
코스트코,COSTCO,회사,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COSTCO)회사 introduction와 마케팅 전략분석
코스트코(COSTCO)회사 introduction와 마케팅 전략분석
INDEX
1976
1983
1993
Price club
Sol/Robert price
1976
1993
1997
Costco
Jim sinegal/Jeffrey Brotman
Price/Costco
1993 합병
COSTCO
1983
1997
Costco 회사introduce
최적의 6가지(Six Rights)
(RIGHT QUALITY)
(RIGHT CONDITION)
Costco 회사introduce
Strength
내부강점
S W O T
Weakness
내부약점
S W O T
Opportunity
외부기회
S W O T
Threat
외부위협
S W O T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 T P
Segmentation
S T P
Targeting
S T P
Positioning
S T P
4P Mix
Costco는 Kirkland Signature를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가 되고자 합니다.
4P Mix
4P Mix
4P Mix
4P Mix
2. 코스트코는 홍보비를 줄여 제품의 가격을 낮추고 있다아 하지만 홍보를 너무 하지 않아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그다지 높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