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0:31
본문
Download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pptx
_SLIDE_1_
우루사 광고 홍보 戰略
Marketing Strategy
대웅제약
_SLIDE_2_
1. 제품 선정 이유
2. 상황analysis(분석)
4. S-T-P 戰略
6. 매체 戰略
3. SWOT analysis(분석)
5. 광고 戰略
Index.
_SLIDE_3_
상황 analysis(분석)
제품 선정 이유
SWOTanalysis(분석)
매체戰略
STP analysis(분석)
광고戰略
제약업계의 현 상황-제품 선정 이유-
_SLIDE_4_
대박 난 ‘우루사’ 스포츠 모델 marketing
기존의 ‘우루사’는
.브랜드 고령화
.늙어가는 이미지
.거대한 곰이나 중견 탤런트 백일섭
.숙취에 찌는 중년 아저씨
제품 선정 이유
젊고 건강미 넘치는 모델 ‘차두리’를 기용.
기존의 낡은 브랜드 이미지 탈피
_SLIDE_5_
너도나도 스포츠 marketing
대박 난 차두리 잡으러 박찬호가 온다!
`차두리 effect`로 대박을 터뜨린 ‘우루사’에 맞서 ‘삐콤씨’가 박찬호 선수와 손을 잡았다.유한양행 은 야구선수 박찬호씨를 주인공으로 하는 새로운 삐콤씨 광고 제작을 준비 중
“차두리 effect는 영원하지 않다!”
제품 선…(투비컨티뉴드 )
설명
대웅제약,우루사,광고,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pptx( 89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전략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홍보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