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er.kr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 picker4 | picker.kr report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 pick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icker4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7:39

본문




Download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ppt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스파클 리네이밍 리네이밍기획안 리네이밍사례 브랜드리네이밍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1.gif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2.gif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3.gif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4.gif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5.gif 스파클%20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ummary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올해 먹는 샘물 시장규모는 4000억 원대

국내 먹는 샘물 생산업체(2008년 8월 말 기준) 71곳으로 브랜드간 경쟁 과잉

5~6곳 대기업들의 시장 장악
샘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전략(戰略) 필요
01. Background & Direction
업계 최초 전국 12곳 물류센터를 운영하는
먹는샘물 브랜드
먹는샘물 시장 점유율 6위
탄산음료가 연상되는 브랜드 네임

샘물 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네임 개발 필요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샘물 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개발 필요
정의(定義)
샘물 이미지에 맞는 네임 개발을 통한 물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상승
goal(목표)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_Market Analysis (시장分析(분석))
02-1 Market Analysis (시장分析(분석))
(추정)
(추정)
국내 샘물 시장 現況
단위 : 억원
출처 : 매일경제(www.mk.co.kr)
꾸준한 성장률
02. An…(skip)

스파클,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설명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Download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ppt( 71 )



다.
전체 6,0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ick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