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7:39
본문
Download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ppt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스파클 리네이밍 리네이밍기획안 리네이밍사례 브랜드리네이밍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ummary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올해 먹는 샘물 시장규모는 4000억 원대
국내 먹는 샘물 생산업체(2008년 8월 말 기준) 71곳으로 브랜드간 경쟁 과잉
5~6곳 대기업들의 시장 장악
샘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전략(戰略) 필요
01. Background & Direction
업계 최초 전국 12곳 물류센터를 운영하는
먹는샘물 브랜드
먹는샘물 시장 점유율 6위
탄산음료가 연상되는 브랜드 네임
샘물 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네임 개발 필요
01. 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
샘물 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개발 필요
정의(定義)
샘물 이미지에 맞는 네임 개발을 통한 물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상승
goal(목표)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_Market Analysis (시장分析(분석))
02-1 Market Analysis (시장分析(분석))
(추정)
(추정)
국내 샘물 시장 現況
단위 : 억원
출처 : 매일경제(www.mk.co.kr)
꾸준한 성장률
02. An…(skip)
스파클,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설명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事例,브랜드리네이밍
Download : 스파클 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사례,브랜드리네이밍.ppt( 7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