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티비 on media온미디어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8:10본문
Download : 케이블티비 on media온미디어 연구.hwp
케이블 티비 사업자인 on media의 성공요인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케이블티비Onmedia온미디어연구 , 케이블티비 on media온미디어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케이블티비 on media온미디어 연구.hwp( 43 )
레포트/경영경제
케이블티비 on media온미디어 연구






케이블티비Onmedia온미디어연구
순서
설명
1. 현재 케이블 업계의 現況
‘케이블 TV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케이블TV 가입 가구 수는 약 1300만으로 추산된다 전체 4가구 중 3가구가 케이블TV를 시청하고 있는 셈이다. 태광산업은 국내 최다 케이블TV 가입자를 보유한 이른바 ‘태광MSO’의 최대 주주다. 현재 이 계열의 21개 SO를 통해 케이블TV를 시청하는 가구 수는 275만. 이어 주요 MSO는 시청 가구 규모를 기준으로 씨앤엠커뮤니케이션(156만), CJ케이블넷(124 만), 중앙MSO(91만), HCN(86만), 큐릭스(63만), 온미디어(60만), 드림씨티(39만) 등의 순이다. 케이블 TV산업은 이러한 방대한 가입자 기반으로 기존 지상파 방송을 위협하고 있다
지난 조사에서 지상파 TV와 케이블 TV의 시청점유율은 2002년 69.9% 대 29%에서 올해는 56.4% 대 43.6%(위성방송 포함)로 집계 됐다.
다.
제작environment 면에서 케이블TV는 지상파에 비견…(skip)
,경영경제,레포트
케이블 티비 사업자인 on media의 성공요인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