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er.kr marketing 미니책자 : 글로벌 marketing 의 완전한 이해 > picker5 | picker.kr report

marketing 미니책자 : 글로벌 marketing 의 완전한 이해 > picker5

본문 바로가기

picke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미니책자 : 글로벌 marketing 의 완전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0:45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hwp




경영학 또는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글로벌 마케팅은 고비용이고, 광범위하고, 복잡하다. 이것은 집중화의 중심지인데, 중심화냐 개발이냐, 그리고 언제 정확하게 …(투비컨티뉴드 )

본 자료는 글로벌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경영학 또는 marketing 을 전공하시거나, 경영학 또는 marketing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marketing 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이것은 ‘신 제국주의’에 부합하기 위한 비즈니스 戰略과 활동으로 볼 수 있다 이것은 기업에 체화되거나 하나의 현상으로 인지된다(예를 들어 비즈니스 글로벌화, Internet 등). 글로벌 마케팅의 한 관점은 거대한 공급 사슬 관리 혹은 부가가치 시스템이다.

글로벌 마케팅의 무대를 단어로 규정하는 것은 복잡한 이슈다. 수출마케팅이 해외의 불특정 다수시장, 현지마케팅이 특정한 현지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것에 비해, 글로벌마케팅은 세계의 특정한 다수시장을 대상으로 하며, 경영자원, 상품, 자본, 서비스, 판촉 등의 마케팅 요소를 표준화 戰略을 통하여 제공한다. 정치와 文化의 경계를 넘는 마케팅은 많은 질문과 문제, 병치를 수반하여, 정확한 번역을 어렵게 한다. 도요타, 폭스바겐, 다임러 크라이슬러와 같은 글로벌 거대기업들은 전 세계로부터 그들의 원자재, 반제품, 완제품 원료, 재무와 인적 자원을 얻고, 그 것들의 조합의 결과물, 예를 들어 자동차들, 많은 시장 세분화, 그들이 한 것과 같은 부가가치물들을 이동시킨다. report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1.gif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2.gif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3.gif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4.gif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5.gif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_hwp_06.gif



설명


1. 글로벌 마케팅의 定義(정이)
2. 차이점
3. 국제 시장 環境의 變化
4. 글로벌 서비스 경제의 출현
5. 새로운 경제 동력의 출현
6. 글로벌 경쟁의 새로운 방향
7. 기업 활동의 투명성 제고
8. 글로벌 마케팅의 새로운 접근의 필요성(必要性)
9. 글로벌 경쟁력 얻기

국제마케팅의 한 형태로서, 航空기, 자동차, 컴퓨터, 청량음료, 패스트푸드 산업 등에 적용된다된다. 또한 국제시장의 세분화를 통해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각 나라의 特性(특성)에 adaptation(적응)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믹스를 통합·조정하는 戰略이 필요하다. 정보화, 세계화의 가속화로 기업 環境이 變化하고 기업의 경영활동 범위가 국제시장으로 확장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활동을 글로벌기업(global corporations)의 차원에서 수행하는 마케팅 戰略이다.

Download : 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hwp( 64 )



전문자료/기타





본 reference(자료)는 글로벌 marketing 의 완전한 이해를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전형적인 문제들은 표준화와 adaptation(적응) 의 문제에 집중된다된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 마케팅 미니책자 : 글로벌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글로벌 마케팅의 완전한 이해
marketing 미니책자 : 글로벌 marketing 의 완전한 이해
마케팅,미니책자,:,글로벌,마케팅의,완전한,이해,기타,전문자료

순서
다. 그러나 해외에서의 마케팅 활동은 국내마케팅에 비해 복잡성과 다양성, 위험성이 따르므로 글로벌마케팅을 위해서는 각 나라의 정치·경제·文化·법률적인 環境요인을 analysis하고, 글로벌 차원에서의 경영다각화와 시장다變化, 경영리스크의 분산 등을 고려하여야 한다.
Total 6,1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ick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ick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