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리대행업 foundation(창업)가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9:43본문
Download : 자동차관리대행업 창업가이.hwp
김씨는 “그래도 출장광택사업은 자본과 기술이 없는 創業 초보자가 도전해볼 만하다”면서 “부부가 함께 創業하면 일하기도 쉽고 수익도 배로 늘어난다”고 말했다. 주위 사람들의 깔보는 듯한 눈길을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들이는 것도 쉽지 않다고 한다.” 카마스자동차관리(주) 청주시 홍덕영업소장 정효숙(39)씨는 말하자면 자동차 ‘주치의’이다.
Download : 자동차관리대행업 창업가이.hwp( 24 )
자동차관리대행업 foundation(창업)가이
,경영경제,레포트
“겨우 하루 3~4건 수주해서 얼마나 수익을 올릴까 걱정하는 사람이 있겠지만 이 사업은 비용이 기름값과 세제구입비를 합쳐 월平均(평균) 100만원이 체 안됩니다. 매달 한번씩 회원들을 직접 찾아가, 차량 상태를 점검해 주고 ‘뭘 바꿔야 하는지’ 또 ‘어디를 수리해야 하는지’등을 꼼꼼하게 지적해준다.
“맹렬 여성이라구요. 아닙니다.
가장 힘든 일은 하루종일 서서 자동차를 닦아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월 平均(평균) 매출 400~450만원중 순수익만 300만원대에 이른다. 자동차 관리는 때로는 기름도 묻히고 공구도 다뤄야하는 험한 작업이다.[사업계획서창업계획 , 자동차관리대행업 창업가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자동차관리대행업 foundation(창업)가이드 입니다. 브레이크 라이닝은 한 1만Km는 더 타도 될 것 같습니다. 결국 땀흘리며 버는 노동력이 고스란히 수익으로 돌아가는 셈. 물론 부인 김씨 혼자서 사업할 때는 매출과 수익이 절반에 불과했다고 한다. 자동차를 섬세하고 꼼꼼하게 점검하는 데는 여성이 훨씬 더 잘하지요.”
중소기업에서 과장으로 근무하던 정씨가 자동차관리 전문업소인 카마스의 영업소장직을 맡아 創業에 나선 것은 지난 4월. 국내 자동차 보급대수가 1,000만대를 넘어섰지만, 일반 자가운전자들이 막상 보닛(엔진부위 덮개)을 여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것을 보고 사업성이 있다고 판…(skip)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계획서) ) foundation(창업)계획
자동차관리대행업 창업가이드 입니다. 회원을 받아 이들의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관리해주는 것이 직업이다. 문제가 생긴 벨트, 점화플러그, 라이닝 등 간단한 부품들은 그 자리에서 교체해 주고, 엔진오일 교체, 타이어교체, 휠 얼라이먼트 점검 등 복잡한 작업들은 지정 정비소에 연결해 실비로 수리를 받도록 도와준다.
3) 자동차 정기관리점(여성創業스쿨)
“팬벨트는 아직 괜찮아요 그런데 미션 오일은 곧 바꾸셔야 합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