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1:43본문
Download :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경영 이마트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E-MART
_SLIDE_2_
CONTENTS
Ⅰ. E-MART의 개요
Ⅱ. E-MART analysis(분석)
Ⅲ. E-MART의 drawback(걸점) 및 개선plan
Ⅳ. E-MART의 최근 동향
_SLIDE_3_
1. E-MART의 introduction
3. E-MART 의 현재 위치
2. E-MART 의 세대별 상황과 變化(변화)과정
E-MART의 개요
_SLIDE_4_
1. 기업 이념
E-MART의 introduction
_SLIDE_5_
FOR CUSTOMER
FOR CUMMUNITY
FOR COMPANY
E-MART의 introduction
2. 기업 비전
_SLIDE_6_
E-MART의 introduction
3. 기업 目標(목표)
_SLIDE_7_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전문성이 결합된 복합형 할인점
새로운 생활가치 제안
통합된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할인점
‘가격파괴’ 구전marketing
창고형 할인 마트의 정의(定義)
외국기업과 경쟁구도
한국형 토종 할인 마트로 변신
E-MART의 세대별 상황과 變化(변화)과정
_SLIDE_8_
E-MART 의 현재위치
_SLIDE_9_
1. SPT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E-MART analysis(분석)
_SLIDE_10_
STP analysis(분석)
E-Mart analysis(분석)
_SLIDE_11_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인구 통계적 변수
주로 대형아파트 단지 주변에 입지
젊은 여성층, 주부층 또는 맞벌이 부부들의 소득 증가
→ 대형 할인매장에서 대량구매, 일괄 구매 가능
지리적 변수
먼 거리 소비자들을 위한 셔틀버스 운행
편리한 주차 서비스
배달 서비스
_SLIDE_12_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3. 심리적 변수
푸드 코트, 휴게 공간,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마련
→ 가족의 산책을 겸한 방문을 유도
자동차 정비 매장인 SK 스피드 메이트와 연계
4. 제품 관련변수
‘자연주의’매장과 PL 상품
_SLIDE_13_
_SLIDE_14…(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이마트경영,이마트기업분석,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