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5:14본문
Download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비타500은 약국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도 팔 수 있는 식품이고 박카스는 약국에서만 …(skip)
2) 소비자 analysis(분석)
(1) 설문조사 항목
①박카스 ②비타500 ③기타
①맛 ②브랜드 이미지 ③효능 ④기타
3) SWOT analysis(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 박카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6 )






다. 비타500과 박카스는 엄연히 다른 품목이다.순서
설명
비타,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비타500,박카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목차
1.제품introduce
- 박카스- 비타500
2.環境analysis(분석)
- 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3.현재 비타500의 marketing 戰略
4.비타500의 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5.비타500골드의 새로운 marketing 戰略
6.결론 및 시사점
1. 제품introduce가격500원 (100ml 기준)성분(成分)타우린, 이노시돌, 니코단산아미드, 티아민질산염,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나트륨, 피라독신염산염, 카페인무수물유통망약국marketing 감성marketing 활용
가격500원 (100ml 기준)성분(成分)비타민C, 비타민B2, 니코딘산아미드, 타우린유통망약국, 편의점 할인점 등marketing 스타marketing 활용
2. 環境 analysis(분석)